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컴퓨터 사용기록 조회방법 간편하게✔

컴퓨터 사용기록 조회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사용기록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학생들 중에는 흔히들 게임에 중독되어 하루의 모든 시간을 게임에 쏟아부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단 학생만의 문제는 아니죠. 그런 학생들이 성인이 되어서도 게임을 하루종일 하는 경우가 많죠.



성인이 되서도 이렇게 게임을 하루종일 한다면

어쩔 수 없는 노릇 이지만 청소년기에 이렇게 게임을 한다면

바로 잡아야줘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기록 조회방법


그래서 오늘은 위와 같은 문제들로 고생을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컴퓨터 사용기록 조회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컴퓨터의 사용기록 조회를 하기 위해선 프로그램이 필요 한데요. 네2버에서 [pc on off time]를 검색 해주면 위와 같은 다운로드 창이 뜨게 됩니다. 위 화살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고 다운로드 -> 설치를 해주세요.


컴퓨터 사용기록


다운로드 후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날짜와 시간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그래프 형식으로 표현을 해주는데요. 사용시간 색상 변경도 가능 합니다. 저 보라색이 맘에들지 않는다면 색상을 변경 할 수도 있어요.



사용기록은 삼주까지 볼 수 있으며 이 정보를 이용해 자녀의 컴퓨터 사용시간을 확인하고 조절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적당한 게임은 재미를 불러 오지만 과도한 게임은 폐인을 양성하죠. 한국의 미래가 청소년들에게 달린 만큼 과도한 게임을 말려줄 의무가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컴퓨터 사용기록 조회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2016년 한해 더욱 더 보람찬 한해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