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확인하기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오면서 

적응하는데 꽤나 힘들었던 기억이나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알아보려고 하는데용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지금은 안드로이드를 쓰라고해도 

버벅거리고있네요 ~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하더니 


아이폰 너무힘들다고 욕하면서도 

금새적응해서잘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요즘 포켓몬고의 유행으로 

핸드폰들고 이리저리 다니시는분들

많이계시는데요 ~~ 

요즘은 조금 주춤하긴하다 

어린아이들은 역시 신선한지 

학교끝나고 집에오면 

포켓몬잡으러 가자고 난리도아니에요 


이럴때 데이터 그냥 틀어놨다가 

데이터 폭탄맞으면 너무 억울하죠 .

그래서 와이파이로만 사용할수있게 

아이폰 데이터를 꺼두시면 좋습니다.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아이폰 데이터 끈는법은 의외로 간단한데요 

아이폰 배경에보시면은 설정이라는 앱이있는데요 

터치해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중간에쯤 보시게 되면은 셀룰러라는게 있어요 

셀룰러는 안드로이드에서는 데이터와 같은말이에요 

요기 들어가시면 셀룰러데이가 있는데 

그걸 슬라이드해주시면 되세요 ~



그러면 데이터가 비활성화되어서 

와이파이로만 사용을 할수 있어요 ~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귀차니즘이 심한 저는 

손가락 까딱까딱 몇번만하면 될것을 

그게 뭐라고 주구장창 데이터를 쓰게되더라구요 ㅠㅠ

결국 요금제도 무제한으로 바꿨어요

근데 무제한으로 바꿧다하더라고 

뭔가 심리가 쪼달리는건 왜죠 ?ㅋㅋㅋㅋ

쫄보인가봐요 ㅋ 애들한테 



핸드폰줄때는 무조건 확인하고 주게되더라구요 ~

매일 핸드폰사달라고 조르는아이 

아이폰 .안드로이드 고민중인데 

초딩에게 아이폰은 아직 과분하겠죠?

아이들에게 어떤핸드폰 사주시나요~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