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좀벌레 퇴치 좀벌레 무나요? 한방에 해결✔

좀벌레 무나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데요. 제가 세X코라는 회사에 예전에 다녔었기에 이런 질문을 많이 받는 편이에요^^ 좀벌레 퇴치법과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좀벌레가 옷만 뜯어먹는게 아니라 사람 몸뚱아리도 뜯기 때문에 참 성가신 해충이죠. 비싼 옷을 먹는것도 모자라 사람까지 깨무니 말이죠. 기분도 매우 더러워요 보고만 있어도 참 역겹기 짝이 없게 생겼습니다.



자 그럼 이 더러운 좀벌레를 없애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좀벌레 퇴치


우선 좀벌레가 생기는 환경이 어떤 환경인지 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좀벌레 퇴치


참 더럽고 역겹게 생긴 좀벌레 사진들 인데요. 요녀석의 크기는 6~12mm 정도로 참 크기도 하네요. 좀벌레 녀석들은 습하고 실내 온도가 높은 집에서 많이 서식 합니다.


좀벌레 퇴치


여름철에 많이 생기고 비가 많이오는 장마철에는 더욱 더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자연적으로 생기는 기후와 계절 때문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만 있어야 하나?



그건 아닙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는데요. 


좀벌레 퇴치


첫번째로는 집안에 습기를 적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습기를 적게 하냐구요? 바로 참숯이나 신문지, 습기제거제 등을 옷장안에 넣어두면 좀벌레 퇴치법으로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좀벌레 퇴치


양초로 가구에 뚫려 있는 구멍들을 매꿔주면 좀벌레들이 사망 합니다. 좀벌레의 집을 막아 죽여 버리는 것이죠. 또한 살충제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살충제가 직빵이죠. 그러나 내 소중한 옷님들에게 살충제가 닿는다면 좀 기분이 나쁘겠죠? ㅎㅎ 그래서 다른 방법들을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좀벌레 퇴치


그리고 녹말을 이용한 퇴치법이 있어요. 고구마 감자 같은 녹말을 삶아서 으깨 뭉쳐 놓으면 녹말을 좋아하는 좀벌레가 녹말 속으로 점점 들어갔을때 잡아 죽이는 방법이 있어요. 녹말을 워낙에 좋아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쓰면 거의 좀벌레들이 집을 나와 녹말속으로 들어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쓰레기같은 좀벌레를 죽여버리고, 쾌적한 집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그럼 좀벌레 무나요? 좀벌레 퇴치법 한방에 포스팅을 끝낼게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