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노래방 인기차트 TOP.100

노래방 인기차트


다들 노래방 좋아하시나요?

친구만날때 연인과데이트할때 

가족들과 아니면 회식2차 직장동료들과

스트레스받고 우울터질때

노래방에가서 신나게 소리를 지르다보면

스트레스가 날라가버리는데요 



요즘은 예전처럼 노래방만있는게아니라 

코인노래방이라고 한곡씩부를수 있는 곳도 생기고


젊은친구들은 코인노래방을 많이 이용하는 추세에요 


그래서 노래방가서 뭐부르까하면

책만 뒤적이시는분들을 위해서 

노래방 인기차트에 대해서 알아보려해요


노래방 인기차트


요건 금*노래방 인기차트인데요 

다들노래방에서 많이 부르는 애창곡이 

포함이 되어있으신가요?ㅋㅋㅋ


노래방 인기차트


네이땡에 순위로 알아보면 일단 


신곡들사이에 떡하고 자리잡은 

버스커버스커의 벚꽃노래들이 

다시 봄을알리고있네요~

역시 매년 벛꽃연금이라고 불릴만하죠 ㅋㅋㅋ

15위안에 두곡이나 있으니 ~


노래방 인기차트


봄이되니 확실히 봄에대한 노래들이 

눈에띄게 들어오네요~ 

봄노래중에 어떤노래를 좋아하세요 ?

저는전 봄 사랑 벛꽃말고 

이노래를 좋아해요 ~



봄이되니 콧노래로 흥얼거리며다니고있어요 ㅎ

그리고 역주행중인 오빠야도 보여요 

여자보컬목소리가 너무예쁘지않나요?

오빠야~ 내가 진짜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앓다가 ~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예쁜목소리까지 

참으로 듣기좋은곳이 아닐수 없죠 


또 요즘 핫한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도 보이고요 

아이돌들의 노래노 앞뒤를 다투고있네요 ~


노래방 인기차트


미친가성력의 마마무!!

데칼코마니는 몇달째 인기중입니다!!

노래방에서 이노래 가능하신분들 

부럽긔...진심 부럽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감성적목소리

자이언티도 순위건에 있네요 

좋아만하고 부르진못하는건

안비밀....



탑이 군대에갔지만 아직여전한 빅뱅

에라모르겠다~ 

벌써 대뷔한지 십년이 되었네요 

꾸준히 사랑받는 빅뱅노래는 

노래방 인기순위죠 


이렇게 노래방인기차트에대해서 

알아봤는데요  ~ 순위건에 있는 노래들도 좋지만

내가 좋아하는 애창곡들도 다들 하나씩 있으시겠죠?


오늘 흥에겨워 노래한곡 뽑으러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