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진시몬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진시몬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준비해 봤는데요~ 의외로 진시몬의 노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히트곡모음집을 올려 보겠습니다^^



진시몬은 89년 MBC에서 주최한 강변가요제에서 입상을 하는것으로 활동을 시작 했는데요. 지금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90년대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로서 매력적인 미성을 가진 가수 입니다.


진시몬노래모음


둠바둠바, 애원, 미안한사랑 등 의 히트곡들이 있는데요~ 그 히트곡들을 다 수록 하고있는 모음집을 올려 보겠습니다^^



진시몬의 노래 37곡을 모은 모음집 인데요~



목소리가 너무나도 감미롭고 좋네요 ㅎㅎ 오랜만에 들으니 더 좋은것 같습니다.


진시몬노래모음


최근에도 앨범을 낸 진시몬. 꾸준한 활동 덕택에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지금도 진시몬노래모음을 들으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좋네요 ㅎㅎ 정말 잘 들었네요^^ 특히나 둠바둠바는 지금 들어도 좋네요^^


진시몬노래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