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클래식음악듣기 모음 [조용한 클래식 감상]

오늘은 클래식음악듣기 모음 조용한 클래식 감상을 준비해 봤는데요.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아마 만족하실거에요^^ 저도 지금 들으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음악영상 제작한 분이 신경을 많이 쓴 흔적도 보이네요 ㅎㅎ


클래식음악듣기


조용하고 잔잔~ 한 클래식 음악 모음 입니다. 차분.. 하게 뭔가 생각할 일이 있거나 마음을 진정시킬 일이 있을 때 들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정신적으로 안정을 취할땐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는 것 같아요.



힙합같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두루두루 좋아하는 음악도 참 드물지만 그만큼 여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서 그런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또한 클래식은 태교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태교에 도움이 되는 클래식 음악은 따로 준비해서 다음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유튜브



즐겨찾기 해주시고 또 들어와서 좋은 음악들 많이 들어주세요~



참 그리고 클래식 음악이 범죄율을 줋여 준다는 사실 아시나요?ㅎㅎ


심적으로 안정을 주는 효과도 있고 여러부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 클래식. 앞으로도 많이 들어야 겠어요.


클래식음악듣기


실제로 저는 어지러울 때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서 마음의 안정을 취합니다. 머리가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흡사 맑은 바닷가 모레사장에 서있을때 느낌 같은? ㅎㅎ 


클래식음악듣기


그럼 클래식음악듣기 모음 [조용한 클래식 감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클래식음악 많이 들으시고 건강한 생활 영위하세요^^